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필독] A/S 및 택배 포장비 안내
작성자 레이윙
  • 작성일 2020-01-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487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레이윙입니다.


*A/S 안내*

6개월~1년 보장 무상 A/S 는 보증서 확인이 필요하며

보증서가 없으실 경우 유상으로 가능하십니다.

*택배비*

AS,반품,교환,환불 을 요청하신경우

택배비 14,000원 (왕복)을 지불하셔야합니다.

만약 저희 제품 자체의 문제가 확인되어 요청 하신경우 1주일 동안 택배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레이윙과 계약한 택배사측 에서 방문 회수 및 발송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포장박스*

반품,교환,환불 로 제품을 반송할시 레이윙 전용 택배박스에 포장해주셔야합니다.

만일 개별포장후 반송하실경우 택배사측에 물건배송 거부 혹은

제품의 파손등으로 인한 배송지연 및 피해는 저희가 책임지지 않음을 사전 통지 드립니다.

(포장박스가 없을시 레이윙 홈페이지 에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그밖의 A/S 내용
교환반품 안내
1.개봉후 사용흔적으로 인해
가치가 저하된 제품은 반품/교환/환불이불가합니다.
2.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외에 포장박스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3.제품교환의 경우 입고가 확인된 이후 발송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제품의 기본 구성품이 모두 있어야 가능합니다.
5.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제품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에 접수해 주신뒤, 반송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6.택배 배송중 파손이 발생할수 있사오니,제품 수령후 주행전 우선 전체적인 외관의 파손여부를 확인하시고,
만약파손발견시 즉시 고객센터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파손부위 확인후 본사에서 무상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즐겨찾기
  • 나의쇼핑&정보
  • 나의관심상품
  • 나의장바구니
  • 나의주문내역
  •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CLOS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