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이윙입니다
고객님들의 의견을 종합한 결과,
C/S센터에서 상담시 즉각적으로 기술적인 확인이 불가하며, A/S기사님께 내용 전달이 지연/누락 되는등
불편사항이 접수되어 금번 A/S상담창구를 레이윙 홈페이지 <A/S접수>로 통합하였습니다.
구매 사이트에 상관없이 A/S관련하여 상담 및 확인이 필요하신 고객님들은
홈페이지의 CS센터 카테고리내 A/S접수 게시판으로 아래 양식에따라 작성부탁드립니다.
1. 구매자명
2. 구매사이트
3. 구매시기
4. 연락받으실 연락처
5. 불량증상(사진첨부시 빠른확인 가능)
양식에 맞게 접수하여 주시면 담당기사님이 확인후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그외 대표번호/플러스톡/네이버톡톡으론는 a/s관련 상담이 어려우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