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SYSTEM
스마트 모빌리티 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시스템은 3가지로 분류됩니다. 이 모든 서비스는 OWNER의 선택에 따라 진행되며, 최상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리점 / 협력 업체 방문 서비스
스마트 모빌리티 센터와 계약된 전국 대리점 / 협력 업체 방문을 통해 쉽고 빠르게 점검 및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및 고장 내용에 따라 부품 및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
OWNER의 편의를 위해 출장 서비스를 지원하며, 접수 후 업무일 기준 3~5일 이내 전문 서비스 기사님께서 ONWER가 지정한 장소에 방문하여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 출장 A/S서비스의 경우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기본 출장비용은 서포터님 부담이며 신청하신 서비스 지역에 따라 비용은 다를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및 고장내용에 따라 부품 및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물류 서비스
서비스 접수 후 물류사를 통한 픽업 서비스로 제품 검검부터 수리까지 진행하여 다시 OWNER에게 발송해 드립니다.
- 전기자전거 등 부피가 큰 일부 제품은 본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외 혹은 사용자로 인한 파손 등의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원활한 A/S 처리를 위해 박스를 버리지 말고 꼭 보관해주세요. 박스 분실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 보증기간 및 고장 내용에 따라 부품 및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