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AYWING OWNERS

    레이윙을 선택한 당신이 언제나 특별할 수 있도록 레이윙 OWNER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가장 먼저 제공합니다. 이는 오직 레이윙 OWNER만이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 레이윙 OWNER의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여러 가지를 생각합니다.
    스마트 모빌리티 센터의 기술력과 서비스 시스템은 OWNER로서의
    만족감을 경험하도록 늘 노력합니다.
    이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스템을 누릴 수 있습니다.

  • SERVICE SYSTEM

    스마트 모빌리티 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시스템은 3가지로 분류됩니다. 이 모든 서비스는 OWNER의 선택에 따라 진행되며, 최상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리점 / 협력 업체 방문 서비스

    스마트 모빌리티 센터와 계약된 전국 대리점 / 협력 업체 방문을 통해 쉽고 빠르게 점검 및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및 고장 내용에 따라 부품 및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물류 서비스

    서비스 접수 후 물류사를 통한 픽업 서비스로 제품 점검부터 수리까지 진행하여 다시 OWNER에게 발송해 드립니다.
    - 전기자전거 등 부피가 큰 일부 제품은 본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외 혹은 사용자로 인한 파손 등의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원활한 A/S 처리를 위해 박스를 버리지 말고 꼭 보관해주세요. 박스 분실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 보증기간 및 고장 내용에 따라 부품 및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RAYWING OWNERS

레이윙을 선택한 당신이 언제나 특별할 수 있도록 레이윙 OWNER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가장 먼저 제공합니다. 이는 오직 레이윙 OWNER만이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레이윙 OWNER의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여러 가지를 생각합니다. 스마트 모빌리티 센터의 기술력과 서비스 시스템은 OWNER로서의 만족감을 경험하도록 늘 노력합니다. 이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스템을 누릴 수 있습니다.

SERVICE SYSTEM

스마트 모빌리티 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시스템은 3가지로 분류됩니다. 이 모든 서비스는 OWNER의 선택에 따라 진행되며, 최상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리점 / 협력 업체 방문 서비스

스마트 모빌리티 센터와 계약된 전국 대리점 / 협력 업체 방문을 통해 쉽고 빠르게 점검 및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및 고장 내용에 따라 부품 및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물류 서비스

서비스 접수 후 물류사를 통한 픽업 서비스로 제품 점검부터 수리까지 진행하여 다시 OWNER에게 발송해 드립니다.

- 전기자전거 등 부피가 큰 일부 제품은 본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외 혹은 사용자로 인한 파손 등의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원활한 A/S 처리를 위해 박스를 버리지 말고 꼭 보관해주세요. 박스 분실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 보증기간 및 고장 내용에 따라 부품 및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